Module  하고 SWFLoader 로 모듈화 공부 하는 도중 모듈 소스속에 ViewStack를 사용할 경우, TypeError 1034  납니다.

삽질하던 도중 해결방안을 찾아서 글 남깁니다.
저만 그런건지.. 다 그런건지 잘 모르겠습니다.


모듈 불러올때,

TypeError: Error #1034: 유형 강제 변환에 실패했습니다. mx.managers::HistoryManagerImpl@f183921을(를) mx.managers.IHistoryManager(으)로 변환할 수 없습니다.

Alert 띄울때,

TypeError: Error #1034: 유형 강제 변환에 실패했습니다. mx.managers::PopUpManagerImpl@41d77e1을(를) mx.managers.IPopUpManager(으)로 변환할 수 없습니다.


현재로선 이 두가지만 봤는데요. 또 튀어 나올지 모릅니다.
해결 방안은 아래와 같이 하면 되네요.


왜 그런지. 모르겠습니다. 구글링하다가 일본 사이트에서 해석안되는 답변 소스중에 있어서 해봤더니.. 에러는 안 나는데..
다른 문제가 있는것인지.. 잘 모르겠습니다.


제가 하두 삽질해서.. 저 같이 고생하시는 분 계실까봐. 우선 많은 테스트는 거쳐보지 않았지만 올려봅니다.
왜 아래와 같이 하면 오류가 안나는지.. 아래와 같은 선언이 무슨 기능을 하는건지 궁금합니다. 


몇일 삽질하던거.. 해결해서.. 오늘은 이만 공부하고.. 내일 이 부분에 대해서 테스트 해봐야겠네요.

이렇게 함으로 인해.. 또 다른 문제점이 생기면.. ㅠㅠ 인데요... ㅎㅎ 

그럼 즐코딩 하세요.



import mx.managers.IPopUpManager;   
import mx.managers.IHistoryManager;
   
private var iPopUpManager:IPopUpManager;
private var iHistoryManager :IHistoryManager;

+ Recent posts